2022/11 6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하늘부동산 간판 교체 시공 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역 근방에 위치한 하늘부동산 에서 전면간판 을 새롭게 교체해달라는 의뢰를 받아 진행된 간판교체시공 에 대한 일정을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시공이 있었는지 시작을 해볼까요!? 실측당시 하늘부동산의 전경인데요 상단에 있는 비조명간판 을 철거 후 옆 매장의 간판 높이에 맞춰 사이즈를 측정하였는데요 이제 간판제작 및 시공하는 모습들을 만나러 가볼게요 하늘부동산의 새로운 간판제작 이 완료된 후의 모습으로 내부에 형광등 점등이 잘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시공을 위해 출발!!~~ 우선 전면간판을 철거하기 전에 상단의 투광등 먼저 제거해준 후 주변상황을 잘 보면서 전면간판철거 를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양고기 참숯구이 전문점 레드램&육회 간판시공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동에 새로 오픈하게 되는 레드램&육회의 간판과 실내사인물 시공을 진행하였는데요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우선 실측과정의 모습부터 만나보시죠! 레드램&육회 짧게 레드램 이라고만 말씀드릴게요 우선 전면에 있는 기존 간판철거 진행 후 신규 후렉스간판을 시공해드리고 유리창선팅의 부분 교체를 해드리기로 했구요 실내로 들어와 거울쪽의 기존 시트부착되어 있는 부분은 살리되 레드램의 로고를 백색시트로 컷팅하여 포인트를 주기로 했답니다 이쪽은 메뉴판이 위치할 곳으로 가벽을 설치하신다고 하셨어요 아크릴다보메뉴판 사인을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이 때 다른 일정들이 겹쳐 너무 분주했던 기억이 나네요 바로 시공하는 모습들을 만나볼까..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우리동네가게아트테리어 사업 참여 시공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2022년 양천구, 우리동네가게 아트테리어 사업에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이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우리동네가게 아트테리어 사업이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 및 둥지내몰림, 경영여건 악화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소상공인과 지역예술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각 지자체등에서 시작한 사업이랍니다^^ 이런 좋은 취지의 사업에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답니다 자 그럼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만나보러갈까요!? 우선 지역 예술가 및 소상공인 분들과의 미팅을 통해 디자인의 방향성과 각종 사인물들에 대한 제작 방향 및 조언등 심도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각 예술가분들과의 협업으로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백년수갈비 신월센트럴점 간판 시공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참숯수제갈비 전문점 백년수갈비가 양천구 신월동에 새로 입점하게 되어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이 맡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간판시공 내용들이 있었을지 바로 출발해볼게요! 백년수갈비가 입점할 건물의 위치에 도착하여 실측을 진행하였는데요! 전면간판 및 돌출간판의 기존 프레임을 재활용하여 화면교체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당 측면의 어닝천막들은 모두 철거 후 신규 어닝천막으로 교체 및 하단에 백년수갈비의 대표메뉴들이 들어간 실사출력물을 유리창선팅을 하여 광고효과를 주기로 했답니다 실측당시에 셔터문이 열 수 없는 관계로 정문부분을 안에서 찍었는데요! 이곳 또한 유리창선팅이 들어가기로 했어용 카운터 오른쪽에는 액자형 메뉴사인을 시공하..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원당감자탕 마포본점 파사드 시공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원당감자탕 마포본점의 실내외 사인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실측 당시의 모습을 보며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원당감자탕 마포본점의 전경으로 우선 중앙에 보이는 간판은 새롭게 금속간판으로 제작하여 간판시공하기로 했고 그다음 창살 부분인데요 답답해 보인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유리창이 전체적으로 잘 보일 수 있도록 절단한 후 좌우측 끝 부분을 새롭게 도장하여 포인트를 주기로 했답니다^^ 추가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이쪽부분의 쇠창살부분을 절단하여 매장이 더 넓게 보이도록 만들어드리고 좌측 패브릭사인물은 사이즈를 다시 체크하여 새롭게 제작하여 교체해드리기로 했어요 우측 또한 방금 설명..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신사연정신건강의원 실내사인 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신사역 근처에 새로 개원하는 신사역정신건강의학과의원에 다녀왔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설명드렸던 LED문자채널간판 에 이어서 오늘은 실내사인물 을 진행하였는데요! 실내 사인물 이 어떤 내용들이 있었는지 만나러 가볼까요!? 먼저 1층 엘리베이터의 사진입니다. 11층을 수술실 대신에 신사연정신건강의학과의원으로 바꿔드릴 예정입니다!! 엘리베이터 내부의 모습인데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11층을 새로 변경해드릴 예정입니다^^ 병원 입구의 사진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죠 ...ㅎㅎ 입구 옆도 이렇게 아무것도 없는 상태라 멋지게 아크릴입체문자 로 멋지게 꾸며드릴 예정입니다!! 병원 측면 벽에도 원장..

카테고리 없음 20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