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8

양천구간판 : 아인헤어 유리창선팅 및 등교체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2014년에 간판시공을 했던 아인헤어를 다녀왔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한번 만나러 가볼까요? 아인헤어의 전경으로 매장 유리창 선팅이 오래되고 낡아서 조금 더 다른 느낌으로 교체하고 싶다고 하시면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주신 내용으로 전면간판 제작을 하면서 LED매입등을 내장해드렸는데 오래되어 점등이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전면간판과 돌출원형간판이 점등될 수 있도록 해주고 기존 유리창선팅 실사를 전부 교체하면서 유리창 또한 한번 닦아주기로 했답니다^^ 이쪽은 출입구 뒤쪽으로 상가의 엘레베이터 쪽 통로와 연결되어있는데요 이쪽도 마찬가지로 새롭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유리창 선팅의 경우는 흰색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된 필름시트를 활용하기로 ..

퍼스트광고기획 : 파주 운정프라임 타워 종합안내사인 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운정프라임 실내사인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실측과정을 통해 만나보도록 할까요!? 파주시에 있는 운정역 근방에 위치한 운정프라임타워에 도착하였답니다 관리소장님과의 미팅을 통해 1층 로비의 엘레베이터가 위치해 있는 쪽에 종합안내사인을 제작 시공하기로 했고요 상가 입주한 업체들에게 공지등을 볼 수 있도록 액자형게시판과 층별 종합안내사인을 아크릴다보게시판을 활용해 제작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추가로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의 입구에는 백색 시트를 활용해 유리창에 부착시공하는 것으로 실측 및 미팅을 끝맞췄답니다^^ 상가에 입주한 업체들의 상호명을 파악하여 디자인 시안을 잡았답니다..

기타사인물 2022.10.25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돌출연립간판 시공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회림빌딩의 돌출연립간판의 제작 및 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실측과정의 모습부터 만나볼까요!? 강남구에 위치한 회림빌딩 주차장 입구의 모습으로 주차장 입구 측면에 이쪽에 연립간판을 제작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실측을 하며 주변상황등도 잘 생각하여 디자인 및 제작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디자인 컨펌이 끝난 상황의 시안으로 회림빌딩 내에 입점해 있는 각 업체들의 상호명등으로 이루어진 돌출 연립간판이랍니다^^ 우선 부식에 강한 스테인레스 소재를 이용하여 절곡 용접한 프레임을 지정색상으로 도장하여 준비했고 연립돌출간판의 화면을 제작하는 모습을 한번 만나보시죠! 연립간판에 들어갈 화면 부분은 검정색 시트를 컷팅하여 준비해준 후 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인천논현 마사지샵 오픈 간판 시공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인천 논현에 새로 오픈하게되는 논현풋앤바디 마사지 샵 에 다녀왔는데요 논현풋앤바디 사장님께서 기존 더 하노이풋앤바디 논현점을 인수하시어 상호명 변경으로 인한 간판 교체 및 실내사인물 등을 변경하게 되어 저희 퍼스트광고기획 에 의뢰하셨답니다^^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출발해볼까요!? 자 우선 전면 LED문자채널간판을 새롭게 교체해드리고 하단 유리창에 디자인된 실사출력물을 시공 건물 뒷면 주차장 출입구 상단의 유리창선팅들은 깔끔하게 철거 후 새로운 논현풋앤바디만의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실내로 들어와 출입구 상단의 일체형채널문자 들을 철거 후 아크릴큐브사인을 시공하기로 했구요!! 벽면의 하노이 풋앤바디의 입체문자 철..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양천구 스카이차 지원 다녀왔습니다^^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한승종합인테리어 에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의 고소작업차가 필요하다고 하시면서 문의 주셨는데요 어떤 작업 내용들이었는지 한번 만나러 가볼까요!? 지금 보시는 사진 중간부분을 보시면 건물 벽면이 깨져서 회색인 부분이 보일거예요 실제 현장에 와보니 바닥에 콘크리트 등이 파손되어 파편들이 떨어져 있는 아주 위험한 상황이었는데요! 이 부분을 보수하기 위해 고소작업차량의 지원이 필요했답니다^^ 아침 일찍 과장님께서 고소작업차를 주변 상황에 맞춰 안전하게 시공시작!!! 작업자들이 수월하게끔 장비조작 중인 모습이예요^^ 하단부분을 메꾸기 위한 공사중인 모습^^ 장비를 조작하면서 주변 보행자들이 안전하게 지나칠 수 있도록 업무..

참좋은간판 2022.10.12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비조명 후렉스 실사 시공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동에 위치한 에벤에셀프라자 내 입점한 목동평강요양원의 간판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재작년인 2020년 10월경에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퀸즈마리산후조리원의 비조명 후렉스 원단을 활용한 간판시공을 했었는데요 그와 같은 사양으로 제작하여 시공을 해드리기로 했답니다^^ 목동평강요양원 원장님과의 미팅을 통해 파란색 위치에 목동평강요양원이라는 상호명과 상담에 필요한 전화번호등으로 디자인하여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일반적으로 현수막의 경우는 장기적인 광고효과를 누리기는 힘든 소재의 특성상 후렉스라고 불리는 원단을 활용해 디자인한 실사를 건물 외벽에 단단하게 고정해드리기로 했답니다^^ 확정난 디자인 시안인데요 꼭 필요한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노래방 간판화면교체 및 테두리 LED 부착 시공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럭키노래방의 간판화면교체 및 RGB모듈 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만나보러 갈까요? 럭키 노래방의 사장님과의 미팅을 통해 결정된 사항으로는 우선 1층 캐노피 상단에 있는 기존 간판은 철거하여 ㄴ자 모양의 후렉스간판을 새롭게 제작하여 캐노피 상단에 맞춰드리기로 했으며 건물 상단에 있는 돌출간판은 간판화면과 형광등을 모두 교체하기로 했답니다 오래된 RGB모듈 또한 간판화면교체 후에는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새롭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디자인 작업이 끝난 후의 모습인데요 실제로 어떻게 바뀔지 한번 만나볼까요!? 럭키노래방이 골목에 위치했기 때문에 아침 일찍 서둘러서 간판시공을 진행하였는데요! 우선 돌출간..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깔끔한 병원 LED문자채널간판 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압구정동 신사역 근방에 새로 개원하는 신사연정신건강의학과의 LED문자채널간판 제작 및 시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일정을 소화하였는지 한번 만나보러 가실까요!? 실측과 미팅을 위해 아침 일찍 도착하여 사이즈 측정 후 신사연정신건강의원 원장님과의 미팅을 나누었답니다^^ 사진을 보시면 힐리브 의원을 간판 위에 신사연정신건강의학과의원이라는 문구로 제작한 채널간판을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우선 실측한 사이즈를 토대로 제작하게 된 채널간판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우선 각 채널문자에 LED모듈을 부착해 준 후 채널바에 각 문자들을 하나하나 고정해주면! 간판제작 의 절반이 완료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제 전기배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