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5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차량랩핑 시공 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의뢰받은 차량 랩핑 시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가장 먼저 10월에 광화문광장에서 진행됬던 행사인 2022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의뢰를 받아 솔라티 차량 랩핑을 진행하였습니다 차량랩핑을 위해 기존 차량에 붙은 실사들을 모두 깨끗하게 제거한 다음 새로운 서울패션위크 행사에 맞는 디자인으로 차량 랩핑을 진행하였답니다^^ 꼼꼼하게 부착 시공중인 모습들 이랍니다^^ 솔라티차량랩핑이 모두 마무리 된 후의 차량 모습이랍니다^^ 아주 깔끔하게 시공이 완료 되었죠!? 다음은 화신공업주식회사에서 스타리아 차량랩핑 의뢰를 주셨는데요! 확정된 디자인을 토대로 차량용실사 소재를..

카테고리 없음 2022.12.16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공공면 현수막 게시 사례

ㅇ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청 건축과에서 지진안전시설물 인증 지원사업을 진행한다하여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를 주셔 양천구 관내의 공공현수막게시대 5군대에 공공현수막을 제작 및 게시하였답니다^^ 첫번째 저단형 현수막 게시 완료! 두번째 저단형 현수막도 깔끔히 완료^^ 세번째도 깔끔히 완료되었구요! 네번째와~ 다섯번째 연립형게시대 현수막까지 모두 게시 완료했답니다^^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게 잘 나왔고 각 현수막들 모두 울지 않도록 짱짱하게 게시해드렸답니다 이상으로 양천구청 건축과 현수막 시공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

기타사인물 2022.12.13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목동중학교 사인물시공 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목동중학교 시공을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을 잊지 않고 찾아주신 목동중학교에서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만나볼까요!? 우선 미팅과 실측과정을 통해 운동장개방안내,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안내문, 및 금연표찰과 CCTV 안내 표찰 등이 너무 노후화되어 새롭게 교체하신다고 하셨답니다 이번에 시공 전후 사진들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해볼까요!? 목동중학교 정문에 위치한 학교운동장 개방 안내 표찰을 새롭게 교체해드렸는데요 정문 쪽 현수막 게시대 기둥쪽에서 가려져 잘 보이지 않는 관계로 위치를 이전 시키는걸 추천해드렸는데요! 흔퀘히 수락한 행정실장님^^ 정문 왼쪽에 학교운동장 개방 ..

기타사인물 2022.12.12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오목교중앙시장 아트테리어 사업 시공 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던 우리동네아트테리어사업 오목교중앙시장 에 대한 내용을 영상으로 편집하여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답니다^^ 시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영상 2022.12.02

양천구간판 : 퍼스트광고기획 : 현수막의 활용방법 및 시공 사례

http://www.fsas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닷!! 오늘은 저희가 최근 시공했던 현수막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현수막의 경우 대체적으로 건물의 임대와 상가 공공면의 게시대에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춰 현수막을 걸음으로써 광고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대게 단기적 홍보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랍니다 그럼 저희가 시공한 현수막들을 한번 만나볼까요!? 신정동에 위치한 상가건물로써 임대목적의 현수막 을 시공하기로 했답니다 디자인 과정을 거쳐 제작 및 시공까지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이 직접 수행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견적에 현수막시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현수막의 사이즈 측정 후 외부에 시공하는 만큼 바람의 영향에도 비교적 단단하게 고정된 현수막인 사방로..

기타사인물 2022.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