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6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교회 유리창선팅과 돌출간판 천갈이 이야기

http://www.fas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만남교회 유리창선팅 및 돌출간판 화면교체 시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예전 2015년에 만남교회 목사님께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해주셨었는데요! 유리창선팅실사 및 돌출간판의 화면이 오래되어 많이 타고 변색이 심하다고 하시며 교체 시공을 의뢰해주셨답니다^^ 자 한번 떠나볼까요!? 만남교회는 2층에 있답니다^^ 우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래되어 유리창실사의 색이 많이 바랬고 갈라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전면 부분의 유리창선팅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위 사진은 건물 측면의 모습으로 색이 바랜 돌출간판의 화면교체와 유리창선팅 또한 교체해드리기로 했어..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강서구 마곡동에 새로 오픈하는 복어전문점 간판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새로오픈하는 복요리 전문점 서기복국을 다녀왔는데요!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소개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으로 인사올립니다^^ 우선 실측과 서기복국의 사장님과의 미팅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갔는데요! 사진을 보면 만나볼까요!? 기존 오무라이스 전문점인 오물오물이 이번에 서기복국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존 LED채널문자간판을 철거 후 일반적인 사각간판에 채널문자를 제작하고 기존 어닝천막의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하여 원단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그 다음 유리창 부분에는 복어를 디자인한 실사와 각종 시트를 시공하여 광고효과를 주기로 했답니다 상가건물 입구 및 통로쪽에 서기복국의 로고를 시트커팅하여 시공해드리면 외..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실내테니스장 간판 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동에 새롭게 오픈한 실내테니스장 케이테니스의 LED간판 및 기존 간판화면교체와 사인물 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실측과정의 모습을 잠시 만나볼까요!? 케이테니스가 오픈할 건물의 모습으로 오른편에 보이는 돌출형 연립간판의 3층 부분의 화면을 교체해드리고 기존 LED채널간판을 철거 후 케이테니스의 LED채널간판으로 교체하는것과 3층 유리창 실사선팅을 하기로 했답니다 기존 루체 디 베네치아의 돌출간판과 입구 상단의 후렉스간판의 프레임을 그대로 활용하여 간판의 화면 및 형광등 교체를 사진에 나와 있다시피 루체 디 베네치아라고 디자인되어있는 부분 모두 케이테니스의 로고 등이 들어간 실사를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케이테..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가우디미술학원 목동점 시공 이야기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목동역 근처에 위치한 가우디 미술학원 목동점을 다녀왔는데요! 기존 녹색개념 미술학원에서 상호명을 가우디 미술학원으로 변경하신다는 원장님의 의뢰를 받아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미팅 및 실측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실측과정의 사진을 보며 어떤 간판시공들이 이루어졌는지 알아보러 가보실까요!? 현장에 도착하여 1층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학원은 건물 5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기존 LED문자채널간판을 그대로 활용하신다고 하셔서 녹색개념의 채널문자들만 철거 한 후 채널거치대바 앞부분에는 백색 시트를 커팅해 시공 후 가우디미술학원의 로고와 채널문자를 교체시공해드리기로 했고 정면 5층에 있는 유리창에는 디자인한 실사출력물을 선..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여수동 휀스실사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성남 여수동 신축 오피스텔 건축현장의 공사장가림막 실사시공 을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소개해드렸던 동대문구 휀스실사 시공을 의뢰주셨던 에스티종합건설에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다시 한번 휀스실사 시공의뢰를 주셔서 진행된 일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전에 휀스시공에 있어 각 시,구 청의 정해진 CI 가이드라인을 토대로 디자인 작업등을 하여야 한다 말씀드렸었는데요! 예를 들어 성남시의 공통된 이미지 또는 슬로건 등의 문구등을 디자인한 실사를 휀스가림막에 시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디자인을 하려면 사이즈등이 나와있어야겠지요!? 그럼 실측하러 출발!! 공사장가림막 실사시공할 현장의 정면부분 모습인데요! 파란색 테두리에는 공사명이 큼직하게 들어간 비조명간..

양천구간판 : 퍼스트광고기획 백년수갈비 울산본점 간판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닷!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백년수갈비 울산점 이 오픈하게 되면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이 다녀왔는데요!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실측 과정부터 설명드리며 시작해보겠습니다^^ 울산광역시 삼산동에 백년수갈비 울산본점이 오픈하게 될 매장의 전경인데요 한우리축산식품관의 채널간판들을 하나하나 깨끗히 철거 해준 후 LED채널문자간판을 시공해드리고 유리창에 백년수갈비의 대표메뉴 및 로고등을 활용하여 유리창선팅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건물 오른쪽에 있는 돌출간판 또한 새롭게 백년수갈비의 로고가 들어간 화면으로 교체하고 낡은 형광등 또한 LED형광등으로 새롭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실측 당시 실내는 내부 인테리어가 진행되기 직전의 모습으로 휑~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벽면 좌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