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15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건물명간판의 제작 및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상가, 빌라, 오피스텔등의 건물명간판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작, 시공한 건물명간판!!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더 나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 E-mail : first6604@naver.com

동영상 2022.07.21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낡고 오래된 노래방간판 화면교체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동에 위치한 스타노래방의 간판화면교체를 진행하고 왔는데요! 실측 과정의 모습을 만나보시죠 스타노래방의 전면간판의 간판화면교체와 오래되어 점등이 되지 않는 테두리의 LED모듈도 모두 교체해드릴건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90도의 코너간판이랍니다^^ 디자인 컨펌 후 시공하는 모습을 한번 만나볼까요? 우선 전면간판의 뚜껑을 철거 해준 후의 모습으로 오래된 일반형광등 또한 LED형광등으로 교체해드리기로 했어요 때어낸 간판 원단 교체 시공 시작!! 노래방 간판의화면 교체작업을 끝낸 후의 모습인데요 원단의 울지 않고 짱짱하게 텐션 작업을 마친 후 LED모듈을 장착!! 해드렸어요!^^ 스타노래방의 간판화면교체 작업 50%끝!! 이제 낡은 형광등을 LED형광등..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신정네거리역 앞 마음중심의원 간판 시공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일전에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던 마음중심의원의 외부사인과 실내사인을 영상으로 합쳐서 제작한 내용이랍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더욱 알찬내용을 가지고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 E-mail : first6604@naver.com

동영상 2022.07.19

양천구간판 : 회사 내 실내사인물 시공에 대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부천에 위치한 (주)이성 이라는 회사의 실내 간판 및 출입문선팅 시공을 다녀왔는데요 간판시공이 완료된 사진을 보면서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말씀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보아요 (주)이성의 사무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안내데스크 옆쪽의 벽면에 펄이 들어간 검정 아크릴에 티타늄골드 입체문자를 제작 후 시공한 모습인데요 사장님과의 협의 끝에 위치를 잡은 후 간판시공을 진행하였답니다^^ 아크릴 소재에 펄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이죠? 반짝반짝한 간판 베이스에 티타늄골드 입체문자가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요 얼마나 반짝거리면 우리 기사님 얼굴이 비쳐 보이네요^^ 자 그리고 안내데스크의 하단에 똑같은 사양으로 제작한 티타늄골드입체문자를..

양천구간판 : 음악학원 교습소 간판시공 사례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목동 10단지 B상가에 입점한 서울플루트의 간판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서울플루트 원장님께서는 간판을 설치할 자리가 없다가 최근에 생겼다면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를 주셨는데요^^ 그럼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출발해볼까요!? 서울플루트의 신규 비조명간판이 위치할 목동10단지 B상가의 빈공간으로 이곳에 서울플루트만의 간판을 시공해주고 측면 창가쪽의 유리창선팅을 하는것으로 외부 간판실측을 끝냈답니다^^ 도로면 쪽에 있는 연립간판에는 208호 서울플루트 자리에 로고와 상호명이 들어간 실사를 덧방해드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계단표찰이 총 5군대로 시공해드리기로 했는데요 다 깨지고 헐어버린 계단표찰들은 모두 새것으로 깨끗하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답니다^^ 마지막으..

양천구간판 : 신규간판제작보다 비교적 저렴한 간판천갈이 시공사례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동에 위치한 김소윤공인중개사 사무실을 다녀왔는데요! 기존 행운부동산이 김소윤부동산으로 변경됨에 따라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간판시공을 맡아 진행하였답니다 실측당시의 모습인데요 전면간판과 돌출간판은 간판화면교체를 진행할 거구요 유리창선팅 및 기둥을 활용한 포맥스소재에 실사를 합쳐서 광고효과를 드리기로 했답니다 항상 열어놓는 보조문 또한 새로운 실사로 교체해드리기로 했구요 기존 입간판 또한 화면교체를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뒤쪽 골목에도 광고효과를 주기 위해 낡고 오래된 포맥스실사는 말끔하게 철거 후 신규 포맥스실사를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디자인 컨펌이 끝난 시안입니다 자 이제 간판시공을 시작해볼까요!? 간판시공 중에 비가와서 서두른다고 사진이라고 찍은건..

양천구간판 : 입체문자에 건물명간판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주)에스엔비건설의 의뢰를 받아 신축건물 오름의 건물명간판 시공을 하고 왔는데요! 어떤 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둘러보러 갈까요!? 신축건물 오름이 완공된 시점으로 실측을 다녀왔답니다^^ 시뮬레이션 시안을 보며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가장 메인이 되는 건물 최상단 곡면부분에 오름이라는 입체문자를 시공해드릴건데요 7번 시안으로 확정되었답니다^^ 이 시뮬레이션 시안은 건물 출입구 상단에 있는 캐노피에 아크릴소재를 커팅하고 도장한 입체문자를 시공해드리기로 했어요^^ 코너부분을 활용해 느낌있는 광고효과를 표현해드리기로 했답니다 그럼 제작하는 모습은 넘겨버리고 시공을 시작해볼까요!? 출바알!!!!~ 건물 꼭대기에 오름의..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유리창선팅 실사시공에 대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외부 유리창실사선팅을 소해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유리창선팅의 경우 다양한 디자인을 하여 실 내외 어디든 광고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학원이 밀집한 건물등을 예로 들 수 있는데요 간판을 달 수 없는 상황에 유리창에 디자인된 실사를 시공하여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시공한 내용들을 한번 만나볼까요? 자 이곳은 양천구에 학원이 밀집한 빌딩의 모습이랍니다 옥외광고법을 보면 벽면 이용 간판은 다음의 기준에 따라 표시해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 제4조제1항). 1. 건물 5층 이하의 벽면에 하나의 업소에 하나의 간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

양천구간판 : 신정네거리 복권판매점 간판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신정네거리에 새로 복권판매점이 오픈하게 되었는데요! 복권판매점 사장님께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직접 방문하여 의뢰주셨는데요 어떤 간판시공이 진행되었는지 한번 만나볼까요!? 복권판매점이 입점할 곳의 실측 전의 모습이랍니다^^ 전면 측면으로 두군대로 되어있네요 금속으로된 간판과 벽면 모두 꺠끗하게 철거하고 새롭게 바뀔 모습 기대해주세요!! 우선 기존 서울부동산의 간판과 파사드들을 깔끔하게 철거해준 후의 모습인데요 모두 철거하고 나니 휑~한 모습이네요 이제 새롭게 복권판매점의 간판과 기둥면등을 감쌀 수 있도록 정확하게 실측을 진행해주었답니다^^ 사전에 컨펌된 디자인과 실측내용을 토대로 금속간판제작을 진행했답니다 저희 실장님께서 금속간판 제작하는 모습이예요 매..

양천구간판 : 랩미술학원 채널간판 시공 이야기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랩 미술학원 목동 엘리트관이 오픈하게 되어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간판시공을 맡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기존에 간판시공했던 베이직 미술학원에서 랩미술학원 목동 엘리트관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존 자료들을 토대로 진행하였는데요! 어떤 간판시공들이 있었는지 한번 출발해볼까요!? 이전 베이직 미술학원의 전경 모습으로 전면에 있는 LED채널간판의 교체와 유리창 4곳의 실사교체를 하며 2층 입구 복도에 있는 게시판의 실사교체 그 외에 실내 유리창선팅 및 아크릴게시판 시공을 해드리기로 했답니다~ 랩미술학원의 얼굴인 간판을 먼저 만나볼까요? 채널문자를 제작하여 랩미술학원만의 지정색 도장 후 LED모듈의 설치까지 끝난 후의 모습입니다^^ 이 준비된 채널문자들을 가지고 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