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13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백송포장마차 유리창 선팅 시공 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사인전문회사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간판시공 사례로써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이 2020년에 신정역근방에 오픈 시공을 하였던 백송포장마차의 유리창 선팅 및 메뉴판 교체시공을 맡아 진행하였는데요! 백송포장마차의 사장님께서 햇빛에 말려버린 유리창 부분 실사선팅과 메뉴 구성을 재정비한다하시며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을 다시금 찾아주셨답니다^^ 백송포장마차를 다시 찾아뵈었답니다^^ (위 사진은 3년전 간판시공 마무리 한 후의 사진이랍니다^^) 사장님께서는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신다하여 기존 내용을 토대로 준비를 시작했답니다^^ . 오랜 시간 외부적인 요인으로 말려버린 실사들의 모습 기존 실사들 모두 깨끗하게 철거 한 후 깔끔하게 선팅시공을 시작해..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돌출간판 및 실내사인 시공 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사인전문회사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동에 새로 오픈한 컴퓨터 수리 및 판매 등을 중점으로 하는 (주)카이로스의 돌출간판 및 실내사인물 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신정동 에벤에셀프라자 관리소장님께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을 소개시켜주시게 되어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어떤 간판시공이 있었는지 한번 출발해볼까요!? 에벤에셀프라자가 2층에 새로 입점하게 되는 만큼 기존 스터디짐의 돌출간판의 화면을 교체해드리기로 했는데요! 4층 미술학원인 발자국 소리가 큰아이들 목동원과 돌출간판의 화면을 반반 나누어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실내로 들어와 복도 세로형간판의 화면교체와 매장 입구의 띠장실사들을 전부 교체! 기존 실내 이미지월의 교체가 주된 간판시공의..

양천구 퍼스트광고기획 : 포르테피아노학원 금속후광간판 시공사례(동영상)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사인전문기업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포르테피아노학원의 금속후광간판 제작 및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렸던 포스팅을 영상으로 편집하여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 E-mail : first6604@naver.com

동영상 2023.04.17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회사 복도 이미지월 교체 시공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는 간판시공사례로는 작년인 2022년 5월경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하셔서 아크릴 입체문자를 활용해 회사로고를 제작하여 부착시공했던 JXD엔터에서 기존 로고의 색상이 바뀌게 되었다며 재의뢰를 주셨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기존 JXD엔터의 아크릴입체문자의 모습 및 철거 과정의 모습이랍니다 이미지월의 베이스 판이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자국이 남거나 하지 않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색상 변경된 아크릴입체문자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부착시공중인 모습이랍니다^^ 어느새 JXD엔터테인먼트의 로고 이미지월이 새롭게 재탄생했습니다!!~ 시공이 완료된 후 JXD엔터의 담당자님께서는 둘러보시더니 아주 좋..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삼송초등학교 간판시공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경기고 고양시 삼송동에 위치한 삼송초등학교의 녹색어머니회실 상단의 기존 고무입체문자 철거 후 채널문자로 교체한 간판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오른쪽 사진은 실측당시의 모습과 사이즈를 토대로 디자인 확정이 끝난 간판시안들의 모습이며 왼쪽사진은 시공을 위해 현장 도착 후 찍은 모습^^ 아침 하늘이 우중충한게 뭔가 불안합니다 ㅎㅎ.. 우선 기존 벽에 단단하게 달라붙어 있는 고무입체문자부터 철거 해준 후 철거가 끝난 모습! 때마침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디자인 도면과 비교했을때 글자간의 간격과 서체가 다른점을 고려해 삼송초등학교 행정실장님과 상의하여 기존에 붙어있던 자국들을 최..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목동중학교 외벽 페인트 도장공사 시공사례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던 목동중학교 페인트 외벽 도장 공사 시공사례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목동중학교의 교장선생님, 행정실장님과의 미팅을 통해 목동중학교 내 본관과 동관이 기존 글씨 및 페인트 칠 등이 벗겨져 있어 벽면을 새로운 색상으로 칠하고 글씨 또한 새롭게 색상을 변경하여 교체하기로 했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이 왼쪽은 본관 오른쪽은 동관의 모습으로 실측 당시 모습이랍니다^^ 디자인 및 색상선정이 중요했던만큼 여러 시안들을 토대로 학교 관계자분들과의 지속적인 연락 및 미팅을 통해 새롭게 바뀔 벽면의 색상 결정 후 벽면 도장이 필요한 지정색상 페인트 및 각종 자재들을 준비하여 목동..

기타사인물 2023.04.12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목동중학교 신학기 맞이 실내사인물 교체시공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중학교의 실내사인물 교체시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자 우선 학교 본관 및 교장실 내부에 위치한 아크릴다보 사인물들의 실사 교체와 동관 2층 회의실 상단에 상담실이라는 문구가 들어간 돌출형표찰을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제작이 끝난 상담실 돌출형표찰의 모습^^ 기존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요청하셔서 99% 똑같은 모양으로 제작한 표찰디자인의 모습!! 그 외에 학교 연혁 및 2023년도 학급안내 배치도 또한 실사출력을 하여 준비를 모두 맞췄으니 사인시공을 시작하러 출발!!~~ 교장실과 본관 로비에 있는 아크릴다보게시판 의 화면들을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꼼꼼하게 실사덧방 시공하는 우리 부..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원당감자탕 신도림점 채널문자교체시공 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5월경 간판교체 시공을 했던 원당감자탕 신도림점의 간판시공을 다녀왔는데요! 왼쪽은 작년 간판교체시공을 했던 원당감자탕 신도림점의 간판의 모습으로 뒤에 빨간 글씨인 마라쿵젠이라는 문구는 철거하고 원당감자탕 로고와 상호명만을 사용하신다하여 채널문자들로 교체해드렸답니다 . 쨔잔!~다시 한번 새롭게 바뀐 원당감자탕 신도림점 간판의 모습!! 실내에 있는 돌출포인트간판 화면 교체와 하단의 호우 양꼬치의 포인트간판의 형광등 교체를 해드렸구요! 호우양꼬치는 낡은 형광등 교체해드리고 원당감자탕 로고를 넣은 화면으로 교체해드렸어요^^ 매장 내부 이미지월에는 원당감자탕의 로고실사로 교체해드리고 매장 한편에 액자형메뉴 사인물을 디자인하여 ..

양천구 퍼스트광고기획: 포르테피아노학원 간판시공 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네거리역 근방에 위치한 포르테피아노학원의 간판 교체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그럼 실측과정부터 시작하여 어떻게 간판교체가 이뤄졌는지 시작해보겠습니다^^ 기존 포르테미술학원의 LED채널문자간판의 모습으로 금속을 이용해 절곡 용접 하여 도장한 베이스를 제작할거구요 철판을 레이저가공하여 로고와 문구들을 제작하여 후광 글자들을 만들어 제작하기로 했답니다^^ 또한 주 출입문에 오래된 포르테미술학원의 문구를 실사출력을 통해 더욱 깔끔하게 교체해드리기로 했어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레이저 가공 후 도색까지 끝마친 글자와 로고에 LED를 부착하여 후광효과를 주기 위한 준비단계를 보고 계십니다^^ 현재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