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9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원광 실내외사인 시공사례(동영상)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주)원광의 회사 신축건물이전으로 실내외사인물 소개해드렸던 포스팅을 영상으로 만들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 E-mail : first6604@naver.com

동영상 2023.03.10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스위트휴 특수간판 시공사례(동영상버전)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명일동 신축빌라 스위트휴에 특수간판을 제작 시공까지 마무리했던 포스팅을 동영상버전으로 편집하여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mail : first6604@naver.com

동영상 2023.03.09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헤비프라임 간판 시공 사례(동영상편)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렸던 헤비프라임 간판 시공사례를 동영상으로 편집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Let's~ Go!!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

동영상 2023.03.08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서울 강서구 우장산역에 백년수갈비가 오픈합니다 (간판시공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서구 우장산역 근방에 백년수갈비가 오픈하게 되면서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서 간판 및 유리창선팅 및 실내사인물을 도 맡아 진행했던 내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작년 울산점 이후 오랜만에 새로 오픈하는 참숯 수제갈비 전문점!! 백년수갈비 우장산점 시작합니다!! 우장산역 근처 신축 주상복합상가 해링턴타워에 백년수갈비가 입점하는 매장의 모습으로 저희가 실측할 당시 인테리어 기초공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우선 보시는 사진처럼 전면 부분에 백년수갈비의 LED채널문자간판 과 그 밑에 자동어닝천막 좌우측 벽면에 신규 돌출간판을 활용하여 광고효과를 주기로 했답니다^^ 이쪽은 정면 기준 우측 통로길로써 맛있는 음식사진들과 백년수갈비의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사무실 실내사인물 제작 및 시공 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신흥전기가 새롭게 이전한다하여 실내사인물을 의뢰해주셨는데요! 아주 이쁜 액자형 사인물을 만나러 가보시죠!^^ 쨔잔!!~ 투명아크릴을 가공해 화면 부분을 제작하고 LED를 내장한 액자형 틀에 고급스러운 사인물을 제작해드렸답니다 저희 퍼스트광고기획만의 특별한 실내사인물 이랍니다^^ 사인물이 점등된 모습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신흥전기가 이전한 사무실에 설치한 LED액자사인^^ 천정에 매달아 놓은 행거사인으로 활용된 모습이예요 그 외에도 벽면에 부착할 수도 있는 장점도 있다는 사실!! 액자형사인이 설치된 모습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상으로 신흥전기 액자형사인물 제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으며 저희 퍼스트광고..

기타사인물 2023.03.06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비바체음악학원 간판시공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비바체음악학원의 돌출간판 화면교체 및 유리창선팅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실측 당시 현장 모습부터 만나보시죠^^ 비바체 음악학원의 전경이랍니다^^ 돌출간판 2개의 화면교체와 전체적으로 유리창의 기존 실사들은 깨끗하게 철거 후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해드리기로 했답니다^^ 학원내로 들어오는 계단 통로쪽으로 거울에는 금색시트를 컷팅하여 문구를 새겨드리고 오래된 계단표찰 또한 새롭게 교체해드리기로 했는데요! 디자인 과정등을 거쳐 컨펌된 시안을 토대로 작업중인 실사출력물의 모습이랍니다^^ 원장님께서 색상이 엄청 고민이 많으셨었더랬죠 모든 준비를 마무리 지었으니 간판시공을 출발해볼까요!? 현장에 도착하..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사무실 실내사인물 시공 사례

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구로구 가산디지털단지로 회사건물로 이전하는 지니소프트의 사무실 실내사인물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올린답니다^^ 우선! 실측과정의 모습부터 만나볼까욧!? 지니소프트가 이전 할 사무실 복도와 입구에 들어오는 벽면에는 아크릴 입체문자를 제작하여 시공해드리기로 했는데요 이렇게 3구역에 두께가 다른 아크릴 입체문자를 부착시공하여 광고효과를 주기로 했답니다^^ 왼쪽 사진은 탕비실이 위치할 곳으로 벽면에 네온사인물을 제작 설치해드리기로 했고요 오른쪽에 노란색 출입문에 검정색 아크릴 입체문자를 활용하여 각 방마다 정해진 문구들을 시공해드리기로 했답니다^^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기존과 비슷하지만 방위치 변경등에 따른 입체..

기타사인물 2023.03.03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엘케이바디체형 유리창선팅 시공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잠시새내역(구 신천역) 근방에 새로 오픈한 엘케이바디체형의 시공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발!!~ 가장 먼저 디자인 시작전에 정확한 사이즈 확인을 위한 실측을 진행하였는데요 원장님께서는 외부 유리창선팅과 1층 로비의 사인물 그리고 엘케이바디체형이 오픈하는 4층 출입문에 유리창선팅을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로고가 따로 없으신다고 하셔서 로고제작까지 해드렸답니다^^ 그럼 시공 된 전 후 사진들을 건물 입구를 시작으로 만나볼까요!? 주 출입문의 입구 오른편 유리창에는 백색시트를 컷팅하여 안내문구를 부착시공해드리고 로비로 들어와 엘레베이이터 오른편에 스텐헤어라인 판에 엘케이만의 로고를 검정시트를 컷팅하여 제작한 현판 ..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 반포고등학교 교표 시공 사례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이번에 반포고등학교 정문 출입문에 교표를 설치하신다며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에 의뢰를 주셨답니다^^ 시안과 같이 반포고등학교 정문 출입문에 스텐헤어라인 소재에 교표모양을 부식하여 제작한 사인물을 시공해드릴건데요! 제작이 완료된 현판사인을 만나볼까요? 아주 깔끔하게 제작이 완료된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준비를 끝맞췄으니 잘 포장해서 현장으로 달려가보죠!!~ 반포고등학교의 도착하여 행정실장님 및 담당선생님과 함께 교표의 위치등을 확정한 후 교표시공을 시작했는데요! 주물로 제작된 교문에 현판을 달기 위해 구멍을 내 준 후 교표를 부착해드리는 모습이랍니다 피스와 실리콘등을 활용하여 단단하게 고정해드렸는데요! 스테인레스 소재로 외부적인 요인에..

기타사인물 2023.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