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간판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의 새식구를 소개합니다~~~~

FirstAD 2021. 11. 1. 18:04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요!!!!

양천구간판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저희 퍼스트광고기획

새 식구를 소개할까 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같이 이어나가볼까요??ㅎㅎㅎ

 

아침 일찍부터 새식구를 맞이하기 위해

대표님과 함께 청주로 출발했는데요

 

 

KTX 역시 엄청 빠르네요ㅎㅎㅎ

비가 올거 같은 날씨네요??....

 

한...1시간인가만에 청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새 식구를 만나러 슈웅~~~

새 식구가 누군지 궁금하지 않나요?

 

 

쨔잔~~ 드디어 만난 퍼스트광고기획의 새로운 식구입니다!ㅋㅋㅋ

고소작업 을 함에 있어 가장 필요한 친구

고소작업차량이랍니다^^

근데 하필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는 날

밖에는 비가 엄청 내리고....

 

 

뒷면의 모습!!

 

 

어느덧 비가 좀 그치고

고소작업차량의 시운전 및 뒤에 있는

작업공간의 조작방법등에 대해 심도 높은 교육을 받고

생각보다 꽤 걸렸어요 ㅎㅎㅎ...

 

 

모든 교육이 다 끝났으니

이제 사무실로 출발해볼까요!!!!?

 

 

 

 

새로운 식구를 잠시 주차한 후에

오늘은 고사를 지내기로 했답니다^^

 

 

사무실 안에는 대리님이 업무를 보고 있네요?

당시 토요일이고 조금 한가했던 날이라

직원 모두 편안한 차림으로 출근하여

업무진행을 했답니다^^

 

 

 

크으~ 다시봐도 정말...높은곳에 올라가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느껴지네요ㅋㅋㅋ

 

 

 

퍼스트광고기획의 거래처 및 지인분들께서

찾아주셔서 많은 조언들과 축하드린다는

인사로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안전하고 무탈하게 잘 부탁한다며

막걸리를 ㅎㅎ

 

 

고사를 끝낸

다음 업무날에는

 

 

퍼스트광고기획만의 색을 입히기 위해

차량랩핑을 진행했는데요!!

임시번호판에서 새롭게 바뀔

번호판 또한 달았답니다^^

 

 

차량랩핑 도 아주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이제 새식구가 왔으니

간판시공이 점점 기대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새식구를 데리고

간 첫 간판시공에 대한 내용을 다루도록 할게요!!^^

 

다음 포스팅 때 꼭 만나요^^

아우 기대되ㅋㅋ

 

저희 퍼스트광고기획은 '싸인 전문회사' 로서

디자인, 제작, 시공, 사후관리 및 유지보수까지

다년간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을 드리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4 (은행정로1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