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천구간판#퍼스트광고기획(목동찹쌀꽈배기)#양천간판#신정간판#목동간판#강서구간판#마곡간판#화곡간판#발산간판

FirstAD 2020. 10. 16. 15:10

http://fsad.co.kr 

 

안녕하세요!! 퍼스트광고기획입니다!~

 

오늘은 서울 목동 깨비시장 안에 있는

꽈배기 맛집으로 유명한!

목동찹쌀꽈배기를 다녀왔어요^^

내부가 너무 휑하고 외부쪽에도 광고효과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고민끝에

저희 퍼스트광고기획 홈페이지를 보고

연락을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저희는 연락을 받고 미팅일정을 잡아서

현장으로 한달음에 달려갔습니다!!

 

 

미팅을 위해 깨비시장안에 있는 목동 찹쌀꽈배기에 도착했습니다!!

부부께서 운영을 하시더라구요^^

사장님들과 미팅을 진행하였고

미팅을 하며 어떤 사인물들을 해야 광고효과가 가장 좋을지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요

저희는 저렴하면서도 광고효과가 뛰어난 외부에는 배너철제입간판

내부에는 필요한 내용들이 들어간 실사물에 액자식으로 제작하는 것을

추천해드렸답니다^^

그렇게 해서 매장 내부에는 액자형 실사물 2개, 실내용 단면배너 2개

매장 외부에는 철제로 만들어진 입간판양면배너를 배치하는 것으로

미팅을 끝맞췄답니다

 

 

자 그럼 디자인의 방향성에 대한 얘기를 하며 실측

진행하였습니다

 

이쪽 벽면에는 실내용 단면배너액자형 실내사인물 1세트!

 

 

반대쪽 벽면에도 마찬가지로 1세트!!

실측 진행중에 얘기하면서 사진도 찍고 한번에 3가지롤 하다보니ㅋㅋ..

줄자도 같이 찍혔네요^^;;

 

 

그럼 이제 디자인에 대해서 필요한 것들을 저희에게 메일로 보내달라는

부탁과 함께 사무실로 복귀하여 디자인 작업에 착수하였어요!

디자인 컨펌이 모두 끝난 후 실사물 출력 및 제작을 진행했어요

 

 

짠!!~실사물들이 이쁘게 잘나왔네요!!

저도 디자인하면서 엄청 재밌고 보람찼던 기억이 나네요^^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끝났으니 시공을 하러 출발!!~

 

우선 입간판을 먼저 딱!! 놓아드리고 전기선

넉넉하게 연장하여 배치해드렸구요

밑에 바퀴의 경우 바람이 불게되면 굴러가기 때문에 빼드렸답니다^^


 

양면 배너도 물통안에 물을 넣어서 배치해드렸어요!!

보통 물을 많이 넣기는 하는데요

여름철에는 수분이 증발하게 되니 모래를 넣는 방법도 있답니다^^

 

양 끝 벽면에 이쁘게 잘 디자인한 온라인 리뷰 및 목동찹쌀꽈배기만의

스토리 실사출력물을 액자식으로 제작한 틀에 넣어서

수평과 위치를 정확히 체크하여 시공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실내용 단면배너도 딱!! 배치완료!

이렇게 모든 시공이 다 끝이 났답니다^^

 

 

모든 시공이 마무리 된 후 목동찹쌀꽈배기 사장님들께서

디자인을 너무 이쁘게 잘해주셨다고 특이 마음에 들어하셨고

고생하셨다며 음료수와 꽈배기를 주셨는데요

꽈배기가 엄청 쫀듯쫀듯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온라인에서도 검증된 맛집답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ㅋㅋ

목동 깨비시장 근처에 들리시면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입니다!!

시공이 끝나고 주말에 근처에 들릴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렸었는데요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사장님께서도 광고효과가 엄청나다며 감사하다고

다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뿌듯하고 뭐랄까..

가슴이 웅장해졌답니다 ㅋㅋㅋ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스트광고기획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1 (은행정로11)

 

 

 

퍼스트광고기획 : 02-2696-6604

 

http://www.fs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