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문자채널·간판

양천구간판★퍼스트광고기획(원당감자탕 구로역점)★양천간판★신정간판★목동간판★강서구간판★마곡간판★화곡간판★발산간판

FirstAD 2018. 11. 29. 18:29

http://www.fsad.co.kr



안녕하세여~~

퍼스트광고기획 입니다~~!


오늘은 원당감자탕(구로역)점

다녀왔어요~~ㅎㅎ






기존에 있던 후렉스 간판

깔끔하게 화면교체하여

상단에 LED광투를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유리창에는

저희가 보유한 고퀄리티실사기

출력한 실사를

아주 깔끔하게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외관에 칠한 페인트 색과

조화가 잘 되어

멀리서도 한눈에 확확!! 들어오는게 너무 눈에 잘띄이네요~~구웃~!




출입구 좌우측으로

누구든 바로 알수있도록

24시영업과 포장이된다는 광고를

하여 광고효과가 레벨 급상승!!!하하



돌출간판 역시

화면교체를 깔끔하게 하여

길가에 걸어오시는분들도

어디있는지 바로 알수있도록

튼튼하게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굿굿~~



주방쪽 유리문에는

원당감자탕 방송 출연했던

장면을 실사로 시공하여

우리~ 이정도야~

라고 뿜을 내보았어요~~ㅎ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와서

홀에는 종합 메뉴판을

아크릴로 깔끔하게

한눈에 알아볼수있도록

사진과 함께 시공을 해드렸어요~~! 짝짝짝



룸에도 아크릴다보

메튜판을 깔끔하게 시공해드렸습니다~~~



화장실 입구 상단에도

포/실사로

방송출연을 깨알 자랑했다는...




점주님께서 너무 마음에 들어하시며

장사가 자~알 될것샅다며~~


저희 퍼스트광고기획

손을 거쳤으니

대~~박 나시고

항상 번창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서울 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024-21 (은행정로11)


퍼스트광고기획: 02-2696-6604

www.fs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