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후렉스 간판

에스와이골프 간판 및 썬팅

FirstAD 2015. 10. 6. 14:04

www.fsad.co.kr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에스와이골프의 간판과 썬팅입니다

사장님께서 썬팅지에는 원하시는 사진을 넣고 싶어하셔서 사진을 받아 편집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시공 전 찍은 사진입니다. 에칭시트만 있고 뭔가 좀 허전하죠?

안쪽에는 에칭시트가 붙여져 있는데 외부에는 골프사진으로 썬팅을 하려고 합니다.

 

 

 

 

​시공한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보시면 상호명이 있고 썬팅지에는 우측에 유명한 일본골프선수 그 왼쪽에는 우리나라 선수와 일본선수가 있군요

그리고 각각 무엇을 취급하는지가 써있습니다.

유리문에는 마찬가지로 골프선수사진과 상호명이 들어간 띠장을 넣어주었습니다.

바로 위쪽에 기존에 에칭시트가 붙여져있고 그위에는 오픈시간안내 글자컷팅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일본선수가 한국의 김우빈 정도의 유명한 꽃미남 골프선수라고 합니다

 

 

 

 

 

 

 

 

 

시공후 찍은 사진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는 간판 천갈이만한 것도 없는 거 같네요~

골프는 돈있는 사람들만 하는 것도 아닌 거 같네요

사장님이 배우러 오라고 하셨는데 한번 배워보고 싶네요

저희가 한 디자인이지만 간단하지만 깔끔하고 참 예쁘네요~

 

 

역시 제일 눈에 띄죠?

 

기존에 걸려있던 간판입니다~

 

 

옆에 부동산 사장님은 공짜로 천갈이를 한 셈이네요?ㅋㅋ

걸려있는 간판들 중에 저희가 한 에스와이골프피팅 간판이 제일 눈에 띄네요~